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 기장 송정 카페 추천, 'slowind' 부산 기장 송정 카페 데이트 추천

by 뺀질한라이프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송정에서 '송정 물총칼국수' 드시고 오셨나요??▼▼▼

2021.05.16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송정 맛집, '송정 물총 칼국수' 박살내기 부산 송정 데이트 맛집 추천

 

부산 송정 맛집, '송정 물총 칼국수' 박살내기 부산 송정 데이트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맛도리 투어 대장 뺀질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집은 송정에 위치한 '송정 물총 칼국수' 입니다. ▼▼▼일단 위치는 바로 요기요~!▼▼▼ 주차공간이 가게 앞에 마련되어

succ2ss.tistory.com

쟈 그러면 이제 무조건 입가심하러 가셔야죠 ㅎㅎ

 

제가 추천해드릴 집은 기장 송정에 위치한 'slowind'카페 입니다.

▼▼▼우선 위치는 바로 여기요를레이~▼▼▼

지도에 카페가 등록되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뜨지가 않네요. 

그 말은 즉!!!!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카페,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카페,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조니뎁도 찾아올만한 그런 카페!"

라는 뜻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신 여러분은 행운아~앙기모락!

*주차공간은 카페 앞 도로 아무 곳에나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외관은 요렇습니다. 제가 지도로 올려드린 곳으로 오시면 바로 보이실 꺼에요.

송정, 기장하면 보통은 오션뷰를 보시려고 많이들 찾으시는데 저는 이제 오션뷰는 약간 질리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대형카페보다는 약간 작고 따뜻하고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는데 그 곳이 바로 여기 입니다.

여기는 오션뷰보다는 마운틴뷰에요.

어떠신가요?? 뭔가 초록초록하니 힐링되는 기분 아니신가요?ㅎㅎ

오션뷰도 좋지만 마운틴뷰도 정말 좋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곳인거 같아요.

여기는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올 때마다 손님이 많지는 않았던거같아요.

자리는 이렇게 실내하고 야외테라스가 있는데 좌석 배치가 넓직하게 되어있어서 조금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쟈 그럼 가장 중요한 메뉴부터 보시죠.

여기 브라우니 종류들은 아마 다 수제로 만드시거라고 알고 있어요.

또 에이드 종류도 원래 다 수제로 만드셨다고 했는데 이 날가서 물어보니 자몽만 수청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자몽에이드+ 달다라떼 + 초코쇼콜라케잌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여긴 에이드를 섞을 막대기스푼까지 줍니다.)

 

쟈 그럼 이제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의 진솔후기를 말해드리겠습니다.

1.일단 손님도 별로 없고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커플이나 가족끼리 조용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2.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원두로 저 처럼 ㅎㅎ묵직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3.달다 라떼는 수제 카라멜 크림이 들어가서 카라멜 향과 단맛이 강한 편입니다. 약간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을 것 같아요.

4.자몽에이드는 일단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그런 맛이여서 정말 맛있게 즐겼습니다. 보통 카페를 가면 수제청이 엄청 달거나 아니면 청을 조금 넣어서 밍밍하거다 그런데 여기는 딱 중간이여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5.쵸코 쇼콜라 케잌도 달지 않고 쵸코맛 보다는 쇼콜라의 코코아 맛이 조금 더 강한 편이였습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케잌이였습니다.

6.그리고 뷰가 마운틴 뷰라서 오션뷰가 지루하거나 색다른 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7.맛과 분위기 어느 것 하나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딱 힐링하러 갈 수 있는 그런 카페인 것 같아요. 무조건 추천해드립니다.

 

쟈 그럼 이상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의 진솔한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재밌고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신다면 하트 한번 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