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린이,멸치 탈출,체중증가 같이해봅시다.

by 뺀질한라이프 2020.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현재 시각 오후 11시 30분.

퇴근을 하고 저녁을 먹고 운동을 다녀오니 지금 시간이다.

너무나도 피곤하지만~ 오늘부터 멸치 of 멸치를 탈출하기 위한 발버둥을 쳐볼꺼라서 이렇게 타자를 타닥타닥한다.

흠...우선 나의 몸 부터 보여주지.

뒷멸치
앞멸치

뭐 이런 상태이다. 그래도 한 2~3달 운동을 꾸준히 하였더니  뭔가 올록 볼록 한거 같긴하다.

 

 

사실 나는 헬스를 꽤나 오래 전부터 하였다. 내 나이 28, 군대 때 부터 그냥 쪼금 씩 깔짞깔짞??

왜냐하면 나는 정말 엄청난 멸치 였기 때문이다. 군대 입대 전 몸무게가 58kg 였다. 허리는 28.....대충 느낌이 오죠??

지금은 그래도 66~68?

 

나의 목표는 70kg까지 체중증가이다. 뱃살만 볼록한 그런 증가말고 전체적인 몸의 볼륨이 커지는 벌크업같은 체중증가를 원한다.

뭐 유투브나 블로그에서는 많이 나눠서 먹어라고 하는데 직장인이 나한테 그런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

나는 그냥 나만의 방식대로 해보겠다.

 

우선 나는 3끼를 먹고있다. 사실 4끼를 먹고 싶은데 나의 현재 상황 상 그건 불가능하고 하루 3끼를 먹고 운동 후 간식을 먹고 있다.

그리고 운동은 3분할로 하고 있다.

가슴+어깨, 등, 하체.

팔은 그냥 중간중간에 하고 있다.

 

그래서 여기다가 나의 운동일지를 쓸 생각이다.

나의 운동방법과 식단??? 뭐 그런 것들을~

 

그리고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투브를 보면서 운동을 배운다.

나 역시 유투브를 보면서 자세 등을 배운다. 그러나 이 자세도 유투버들 마다 다르고 주장하는 것들도 다르다.

그래서 나는 이 유투버들의 운동방법들을 따라해보고 피드백을 할 생각이다.

ㅎㅎㅎ뭔가 재밌을듯~

 

그럼~앞으로 어떻게 먹고 어떻게 운동하는지 알려드릴께요~

멸치분들 같이 우리 체중증가 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