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대 짜장면 짬뽕 맛집, 샤오시안 부산대 맛집 데이트

by 뺀질한라이프 2021.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 맛도리 투어를 다녀온 집은 부산대에 있는 '샤오시안'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

샤오시안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를 이용하셔도 되고

부산대역 주위에 공용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다 주차를 하시면 식사 후 돌아다니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샤오시안이 부산대, 서면 이렇게 2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부산대점이 본점이라네요 ㅎㅎㅎㅎ

또, 샤오시안은 멘보샤가 유명한 집입니다.

참고해주세용가리용용~!

(참고로 저는 멘보샤 안먹어봄)

 

저희가 주문한 것은 짜장면, 짬뽕, 탕수육(소) 이렇게 국룰로 시켜보았습니다.

바로 음식 친구들 나와주세요~!

(저는 또 요래 간장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쟈 바로 맛도리 대장인 뺀질이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자장면 면발이 쪼매 뿔어있었으나 나쁘지 않았으며 양념의 양이 풍부하여 

 면의 밀가루 비린내 없이 맛나게 즐길 수 있었음.

2.짬뽕에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약간 기름졌으나 오히려 좀 더 담백한 맛을 내어서 좋았음.

3.탕수육에 찹쌀이 많이 들어가서 거진 후라보노처럼 쫄깃했으나, 돼지고기 냄새가 조금 났으며,

 소스가 부먹되어서 나옴.

(찍먹인 분들 캄다운 플리즈)

4.탕수육 소스는 약간 새콤한데 뭐 그냥 일반 탕수육 소스랑 비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