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_23일

by 뺀질한라이프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의 몸무게 바로 공개합니다.

ㅎㅎㅎ그대로입니다.

흐음 사실 요즘 회사를 마치고 회사 행님이랑 자주 밖에서 밥을 먹게되는데 

그 때 밥을 많이 먹지 못해서 몸무게가 유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참고로 저는 현장에서 일을 합니다.)

일이 너무 힘들어서 소모되는 칼로리가 너무 많아 살이 안찌는 것 같기도....

하루에 거진 25.000보 이상은 걷는거 같아요.

 

오늘의 운동은

풀업 10*10

푸쉬업 15*10으로 하였다.

 

오늘따라 힘이 잘 안들어가는 날이네.....

ㅎㅎㅎ

(변명?)

 

 

 

운동 후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

바로 영양소 보충!!!!

 

오늘 나의 살찌우기 프로젝트에 힘을 줄 새로운 친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친구는 바로 미숫가루와 나의 프로틴입니다.

미숫가루가 칼로리도 높고 탄수화물 덩어리라 살을 찌우시는 분들에게 엄청 좋다고 들었던것 같아요.

과연 효과가 있을런지...제가 먹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70kg향해 오늘도 달려보겠다!!!이그죠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