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리단길 맛집 정담비스트로 박살내보자.

by 뺀질한라이프 2021.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입니다.

오늘 제가 탐험하고 온 곳은 서면 전리단길에 위치한 정담비스트로입니다.

이곳의 위치는 바로 요기이며,

주차할 곳은 없으니 괜찮은 주차장이나 골목길에 주차장소가 보이면 주저하지말고 주차하고 오시길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그래도 주차할 곳이 없으면 nc백화점을 이용하던가 조금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면 서면역 12번 출구 앞에 있는 트루엘센트럴 주차장을 이용해보세요. 12시간에 9천원이고 하루에 1만원 입니다.참고하세요~*

 

사실 이 곳은 제가 맛도리 집이라고 찾아보고 온 집이 아니고 요즘 면을 너무 많이 먹은 거 같아서 한정식 집이나 쌀이 들어가 있는 음식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집입니다.

 

전리단길은 뭔가 맛집과 카페가 많을 것 같으면서도 딱히 찾게 되는 곳은 별로 없는 그런 곳인거 같습니다. 그 이유는 저도 잘.....

정담비스트로는 2층으로 되어있는데 가게 자체가 넓지가 않아요. 1층은 바 형식으로 1인용 손님들이 앉아서 이용할 수 있는 것 같고 2인 이상은 2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내부는 이런 모습이며 천장이 낮으니 키가 크신 분들은 머리 조심 또 조심 해주세요~

 

ㅎㅎㅎ여기는 주문 벨 대신 발로 바닥을 2번 쿵쿵 차면 사장님이 알아서 올라옵니다.

저도 발로 쿵쿵하기 전에는 이거...해도 되는가 싶었지만 그렇게 해달라고 하셔서 일단 발로 쿵쿵하니 사장님이 예~하고 바로 올라오셨어요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2인세트로 전포닭갈비+항정보쌈+된장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2인 세트로 주문하면 2천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쟈 음식사진 렛츠 기릿보이~

 

일단 비쥬얼은 여기 조명이 어두워서 그런지 몹시 괜찮아 보였어요. 다만 저는 두둠~~한 고기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쪼매 얍실해서 아쉽긴 했지만 일단 뭐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그럼 바로 맛 평가부터 하도록 해볼께요.

 

~일단은 전포닭갈비....흐음...뭐 그냥 특별하지 않은 그냥 닭갈비...말 그대로 닭갈비?

아주 정직한 친구였어요.~

그리고 다음으론 항정보쌈은 보쌈이 약간 족발느낌도 났던거 같아요. 일단 고기는 엄청 부드러웠고 저기 소스하고 백김치하고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긴했어요. 다만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약간 2% 부족한 느낌?

마지막으론 된장찌개는 동네 삼겹살 집에서 먹던 그 조미료 맛이 났어요. 근데 아시죠???그게 제일 마싯는 된장찌개인거 헤헷~ 그래서 저는 엄청 맛나게 먹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뭔가 다시 찾고 싶은 집은 아니랄ᄁᆞ???

그냥 뭐 한 끼 나쁘지 않게 때우는 용으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세요. 나갈 때 90도로 인사를 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기분 좋은 한 끼를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맛도리 투어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