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트레이닝~! 집에서 가슴 조져...박살..내버리기

by 뺀질한라이프 2020.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포스팅은 오늘 09.13일 일요일날 하는데 어제 저녁에 하려다가 너무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네요.

 

어제는 토요일이였는데 아침부터 치과에 다녀오고 개인적인 일 때문에 헬스장을 못갔어요.

그래서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팔굽혀펴기 200개하고 삼두 운동을 하였습니다.

 

우선 저의 상체 사진부터~~렛츠기립근

이 사진은 제가 펌핑이 조금 된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보니 어깨 쪽과 가슴 바깥 라인 쪽이 많이 성장한거 같습니다. ㅎㅎㅎ아닌가용???

 

운동루틴은 뭐 없습니다. 그냥 팔굽혀펴기 200개.

일반적인 팔굽혀펴기 100개를 실시한 후 조금 높은 곳에 다리를 올리고 좀 더 중력저항을 더 받으면서 50개,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생한테 등을 발로 밟아 달라하여 중량 푸시업을 50개 실시하였습니다.

 

헬스를 못가서 찝찝함이 있었지만, 그래도 집에서 이렇게라도 운동을 하여서 그나마 개운한거 같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