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 _ 4일차

by 뺀질한라이프 2021.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로써 살찌우기 프로젝트 4일차네요.

어제부터 헬스장이 10시까지 밖에 운영을 안하므로 

어제는 제가 운동을 못가서 업로드를 못하였습니다.

 

일단 지금 저의 몸무게를 공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흐음 원래 이 정도로 변화가 없는 것인가.

나름 4천칼로리를 버겁게 채우고 있기는 한데 더 먹어야 하는가 싶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아침에 운동을 다녀 온 후 싸이버거 세트를 먹고

떡 2개를 먹고

지금 초코파이까지~

일단 지금 현재 섭취 칼로리는 2천 정도이다.

저녁하고 간식하고 부지런히 먹어야징~

오늘도 떡으로 부족한 칼로리를 매꿔야겠다.

백설기 제발 안질리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