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새로 생긴 맛도리 카페!!서면 카페 FAVE!!

by 뺀질한라이프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로 오픈한 아주 맛도리 카페를 소개 시켜드릴께요.

위치는 바로 여기입니다.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떻게 발견하게 되었냐면 저의 꽃님님이 이제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 이사를 하면서 우연찮게 발견한 곳이 저기 였어요.

저번 주 까지만해도 오픈 준비 중이였는데 오늘 가보니 오픈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인기 블로거인 제가 ㅎㅎㅎㅎ인기맨~

바로 렛츠기릿보이를 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내부 사진을 한 번 찌끄려 보았는데 ㅎㅎㅎ어찌 감성 괜찮나요??

안에는 정말 깔끔 그 자체!!!그냥 서장훈(깔끔의 대명사)님의 느낌으로다가 조져놓은거 같아요.

다만...요즘은 안에서 마실 수 가 없는게 함정이뮤~

, 여기는 베이커리까지 같이 팔아요. 아마 직접 만들어서 파는 베이커리 같은데 저녁에 가서 빵 수가 얼마 없는지 아니면 원래 많이 안 굽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빵 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고, 따로 원두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할 때는 이렇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신맛을 싫어하고 쪼금 진하고 씁쓸한 맛을 좋아한다고 했더니 V타입을 추천해주셔서 V타입을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도 같이 주문했는데 베이커리는 촤콜릿 페스츄리와 밤 식ᄈᆞᆼ? 무슨 이름이 있었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어서 이름도 잘 기억이 안나네요. 2개를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쟈 그럼 이제 맛도리 탐험대 대장인 뺀질이의 후기를 말하겠습니다.

우선 커피의 맛은 진짜 딱 제 스탈이였어요. 신맛 없이 묵직하니 쌉쓰름하니 레알 맛도리.

그리고 베이커리는 둘 다 진짜 맛도리.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우선 초코페스츄리는 페스츄리 안에 생 초콜렛이 들어 있어서 페스츄리 향도 느껴지면서 조금 씩 씹히는 초콜렛의 조화가 정말 이몽룡과 춘향이의 조화랄ᄁᆞ?

또 밤 식빵?? 이것도 안에 밤이....아니..무슨...밤이...참내...뭔 밀가루보다 밤이 더 많다면 믿으시겠어요?? 그냥 믿고 사보세요.

 

결론은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카페 였습니다. 정말 단골이 되려고 저 마음 먹었어요 gggg

모든 메뉴들 제가 한 번씩 먹어볼테니 ㅎㅎㅎ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끝~ 다음 주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