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서면 CHAI 797 짜장면 맛집, 롯데백화점 맛집 부수기!!!!

by 뺀질한라이프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CHAI 797 plus라는 곳입니다.

chai 797이라는 브랜드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에서 즐기는 건강한 중식 요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하는 중국집이며, 수도권 지역과 부산지역에 분포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고급과 모던이라는 단어를 강조하는 브랜드의 음식점답게 안의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러웠으며, 깔끔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이런 느낌이며, 코로나 떄문에 테이블 간의 간격을 위해 정해진 테이블에만 손님들을 받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은 다른 일반 중국집과는 크게 다를바 없이 단무지, 양파절임(?), 그리고 쟈스민차를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운 날이여서 그런지 따뜻한 차를 주었다면 더 좋았을꺼 같았어요 ggg

 

쟈 그런 일단 음식부터 보시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1인 짜장 세트, 삼선 해물 볶음밥, 만두강정입니다.

원래 1인 짜장세트에는 딤섬,미니 탕수육,미니짜장이 포함되어있는데 1,500원만 추가하면 보통 사이즈의 짜장면으로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용가리~

(탕수육은 그냥 미니로 ....일반 탕수육은 27,000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쟈 이제 맛도리 탐험대 대장의 맛평가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주문한 삼선 해물 버얶음밥.

흐음 일단 간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어요. 약간 삼삼한데 그렇다고 싱겁다는 생각도 안들었던거 같아요. 딱 한 입 가득 넣어서 쩝ᄍᅠᆸ 거리면서 먹을 수 있는 그런 간이였달ᄁᆞ???

맛은 삼선해물볶음밥이라고해서 해산물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뭐 그냥 일반 볶음밥이랑 크게~ 다를 바는 없었어요.

그리고 달걀국도 뭐 그냥 삼삼 그 자체??? 이 조미료에 찌들여진 저의 입맛에는 그냥 무맛처럼 느껴졌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짜장면은 면발이 엄청 쫄깃쫄깃하고 탱탱했어요. 개인적으로 짜장면은 소스도 중요하지만 면발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식감이 너무 좋아 기분 좋게 먹을 순 있었지만 이 또한 강하지 않은 간이여서 그냥 삼삼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였습니다.

 

탕수육은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돼지냄새가 났으며, 소스도 시큼한(?)류의 소스여서 저의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근데 또 저의 꽃님이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호불호가 나뉘는 그런 탕수육인가봐요.ggg

 

그리고 저 3조각 있는게 딤섬인데 그냥 야채춘권아시죠??? 급식으로 자주나오는 그 야채춘궈이~ 그냥 그 맛....

마지막으로 만두강정!!!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욯!!! 그 이유는 이 중에 가장 강한 간이 강했던게 이거 였거든요 ㅎㅎㅎ뭔가 술안주로 먹었을 때 치킨보다 더 좋을 꺼 같은 맛이였어요.

약간 달콤하면서 매콤한 소스가 꾸덕하게 발려져있어서 간장양념닭강정을 먹는 그런 맛이였어요 ㅋㅋ이름부터 만두강정이긴 하지만~

 

 

가격은 일반 중국집에 비해 비싼 편인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저는 간이 삼삼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크게 호불호가 나뉠꺼 같진 않아요. 따라서 어른들이랑 같이 오셔도 좋을꺼 같고, 매장 내 테이블 간격이 나름 넓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충분히 좋을꺼 같아요. 근데 전 2번은 방문 안할 듯 ㅎㅎㅎ저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거든요.

따라서 이 가격이면 그냥 다른 일반 중국집 가서 탕수육 세트를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

이렇게 음식점 소개를 마치고 다음 주에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fave에서 디저트 빵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한 주도 정말 고생하셨고 다음 주도 우리 열심히 각자의 목표를 향해서 달려봅시다!!!아자아자!!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