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해운대 데이트 맛집 추천, 해리단길 맛집 추천 원컵어데이

by 뺀질한라이프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해운대 맛도리 집, 커플들 데이트로 추천해드릴 곳은 원컵어데이입니다.

일단 이 곳의 위치는 여기입니다요.

원컵어데이는 해리단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제가 처음 해리단길을 갔을 때는 정말 음식점하고 카페가 몇 개 없었거든요???근데 오늘 가보니.....뭐가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밥집도 밥집인데 카페가 정말 각양각색의 카페가 엄청 생겼습니다. 카페 데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가보시길 추천해 드릴께요.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그냥 길가에 보이는 곳 아무데나 주차하고 걸어서 오세요.

진짜로 주차할 곳이 보이면 그냥 아무 생각도 하지말고 바로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주차하기 정말...힘드니깐요.

 

일단 이 곳은 다른 파스타 집과는 다르게 이탈리아식 파스타라고 하더라구요. 저의 꽃님이가 이탈리아식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찾은 집이 바로 여기입니다. 저는 뭐 파스타가 거기서 거기지 이탈리아식, 무슨 식, 베이식(?) 이런게 차이가 있나~라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써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습니다.

가게는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 자리는 1층 구석이였어요. 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2층으로 가봤는데 창문들이 많아서 햇빛을 많이 받아 엄청 화사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2층을 많이 선호하는거 같았어요. 3층은 루프탑이라고 하는데 무릎관절을 좀 아끼고자 ㅎㅎㅎㅎ3층까지는 안가봤어요.

여튼 1층도 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자리보단 음식의 맛이 더 중요하니ᄁᆞᆫ요~

 

일단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가격이 막 그렇게 착하진 않은거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1cup까르보나라, 바질페스토파스타,살치살 스테이크,오미자 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2명에서 이렇게 주문하니 사장님이 다른 곳보다 파스타 양이 많은데 괜찮으시겠냐고 묻길래 그냥 바로 렛츠기리보이해주세요~라고 대답하였답니다. ggg

 

먼저나온 오미자에이드....여기 에이드들은 전부 다 수제로 작업한 수청들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오미자에이드 정말 강추입니다.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맛이랄까? 약간 매실맛도 나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기름진거 먹고 딱 한 모금하면 그냥 입안 청소부~

그리고 나온 나의 친구들~

까르보나라~

바질페스토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그럼 이제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의 맛평가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ᄁᆞ르보나라는 정말 제가 먹어보았던 까르보나라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엄청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고 뭔가 담백?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계속해서 땡기는 음식이였습니다.

바질페스토파스타는 바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엄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바질향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그리고 쉬림프랑 같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궁합이 그렇게 좋았다고는 못하겠어요.그래서 바질페스토파스타는 그냥 쏘쏘~

마지막으로 살치살 스테이크는 정말 맛도리도리도리킹이였어요. 고기가 미디움레어 느낌이여서 쫄깃하면서 부드러웠으며, 같이나오는 아스파라거스, 버섯, 감자도 양념이 되어 있어 맛이 심심하지 않고 계속해서 잡아 당기는 그런 맛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보다 소금에 찍어 먹는게 훨씬 맛있었던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이 곳의 음식은 아주 좋았던거 같습니다. 특히 까르보나라는 정말 아직까지 생각나는 그런 맛이였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해리단길에 오시면 여기서 까르보나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오미자에이드와 함께 말이죠.

 

저희가 오늘 점심에 사용한 금액은 요정도입니다.

저희가 계산대 바로 앞에 앉았는데, 저희보다 많이 나온 테이블은 저희가 나올 때 까지 없었던건....비밀~

 

쟈 다음은 이제 카페 맛도리집을 향해 떠나보시조~

추울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