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 송정 맛집, '송정 물총 칼국수' 박살내기 부산 송정 데이트 맛집 추천

by 뺀질한라이프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도리 투어 대장 뺀질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집은 송정에 위치한 '송정 물총 칼국수' 입니다.

▼▼▼일단 위치는 바로 요기요~!▼▼▼

주차공간이 가게 앞에 마련되어 있기는 한데 만약 주차공간이 없으면

해수욕장에 주차를 해야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물총 칼국수'에서 물총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저는 몰랐는데, '물총'이 조개의 종류라고 하더라구요.

왜 '물총조개'라고 불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저희가 일반적으로 아는 그 조개인 것 같아요.

내부는 1층,2층 그리고 야외까지해서 테이블 수는 꽤나 많은 것 같았아요.

제가 한 4시쯤 갔는데 갑자기 손님들이 몰려들어 저보다 늦게오신 분들은 웨이팅팅탱탱후라이팬 놀이를 하셨습니다.

 

쟈 그러면 일단 메뉴를 주문해야겠죠? 칼국수는 기본 맛(8000원), 얼큰한 맛(9000원)이 있었고

송정파전까지해서 딱 3가지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이런 집이 참 좋아요.

그냥 고민할 필요 없이 시킬 수 있응께.

그래서 바로 시켰습니다.

저는 칼국수 기본 맛 + 파전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2인이서 주문한 양입니다.

 

쟈 그럼 맛도리 대장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1.우선 김치가 아주 제 스타일입니다. 신김치아니구요. 그냥 겉절이 느낌의 김치인데 약간

달달한 맛이 있습니다. 저같은 어린이 입맛에 아주 딱 맞는 맛도리 김치였습니다.

2.파전부터 나왔는데 파전에 약간 계란지단이 코팅되어 있는 느낌이였으며, 해산물은 오징어 밖에 안들어가서 그런지 

해산물 맛은 크게 안났습니다. 그냥 파 향이 더욱 강했어요. 근데 저는 오히려 더 맛있더라구요.

파전 위에 있는 것은 오징어 무침입니다. 저게 아주 파전이랑 같이 먹으니 맛도리인거 같아요.

3.칼국수는 일단 비쥬얼은 합격!!! 딱 보기에도 조개가 많죠??? 그래서 비쥬얼적으로는 합격이였습니다.

단, 맛은 일단 한 입 딱 먹는데 바다향이 너무 강했습니다. 그리고 면도 그냥 밀가루 먹는 맛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안되는 그런 맛이였달까? 그래도 조개는 많아서 조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실만 한 것 같습니다.

 

이상 송정에 위치한 '송정 물총 칼국수' 리뷰 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하트한번 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식사하셨으니 송정 카페도 가보셔야죠???

▼▼▼ 바로 따라오세요.▼▼▼ 

2021.05.16 -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 부산 기장 송정 카페 추천, 'slowind' 부산 기장 송정 카페 데이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