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경주 황리단길 카페 추천, '라소커피' 경주 황리단길 데이트 맛집 카페 추천

by 뺀질한라이프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혹시 경주 황리단 길에 있는 '황남밀면'이라고 아시나요?

모르신다구요??

2021.06.12 -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 경주 황리단길 투어,"황남밀면" 경주 황리단길 데이트 맛집 추천

 

경주 황리단길 투어,"황남밀면" 경주 황리단길 데이트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맛도리 투어 대장 뺀질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바닥에서 벗어나 경주로 나들이를 가보았습니다. 경주에는 황리단길이 유명한데요. 뭐 얼마나 대단한 곳인지 제가 한번 파헤쳐 보겠

succ2ss.tistory.com

그럼 따라와~ 따라와아~ 왜 안와~

쟈 따라갔다 오시면 배가 부를 실 꺼에요. 그러면 또 바로 커피 한 잔 빠셔야죠?

제가 추천해 드릴 집은 '라소커피'라는 곳 입니다.

경주하면 사실 'olive', 'Aden' 등 황리단 길에 유명한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실 저희도 거기로 가려고 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 ㅎㅎㅎ

이 곳으로 왔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얍!!

 

황리단 길 'Aden'커피 옆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이실 꺼에요.

일단 입구에 꽃이 저를 보고 호갱행위를 하더라구요.

(언능 오슈~! 냉큼 오슈!!!)

그렇게 이끌려 가다보니 이쁜 통로들이 나오더라구요.

 

한옥 스타일의 카페로 인해 경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느끼면서 요즘 스타일의 뽀로zone까지!!!!

꽃한테 호갱 당해서 들어오길 잘한거 같은 느낌이 바로 드는데요???

그래도 카페이니깐 메뉴가 중요하겠죠??

'라소커피'는 가족들끼리 운영하는 카페의 느낌이였습니다.(그냥 제 느낌~!)

어머니,아버지 그리고 아들 3분이서 운영하는 느낌이였는데 뭔가 한옥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뀨!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그리고 티라미수 였습니다.

디저트의 종류는 몇 개 없었는데 저는 초코아니면 카스테라 이런 종류만 좋아해서 ㅎㅎㅎ그나마 제 스타일인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안드립니다~

 

쟈 그러면 이제 냉철하고 후덜덜한 뺀질이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1.내부 인테리어가 보기에는 작아보이는데 테이블이 꽤나 많았습니다.

2.주위 다른 카페보다는 훨씬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시끄럽고 사람이 많은 것보단 경주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의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3.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일단 산미가 없는게 제 스탈이긴 했는데 마지막에 약산 신맛이 나더라구요. 좀 더 씁쓸했으면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제 인생이 워낙 말보루레드라서리...)

4.아인슈페너도 정말 훌륭한 맛이였는데 일단 맛은 흑당라떼 맛이 였으며, 크림이 엄청 달지가 않아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크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했어요.

5.티라미수는 그냥 일반 티라미수.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 그냥 일반 티라미수.

6.분위기나 커피맛이나 전체적으로 '좋았다.'라는 느낌을 받은 카페 였습니다. 

 

이상 뺀질이의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잠깐!!웨잇 웨잇!!! 경주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퐐로우 미~*

▼경주 팥빙수 아닌 빙수팥 추천

2021.06.12 -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 경주 카페 추천,'누아르' 경주 한옥 카페 추천, 경주 팥빙수 잘하는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