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사상 'sheep',사상 카페 데이트 디저트 카페 추천

by 뺀질한라이프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 드릴 카페는 사상에 위치한 'sheep'이라는 곳 입니다.

요 'sheep'이라는 카페가 서면에서 디저트 레알찐또배기 맛도리 집으로 엄청 유명한 집인데 

사상에 2호점을 오픈했더라구요.

맛도리 탐험대 대장이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들썩이는 엉덩이를 바아로 그 곳으로 안착시키러 갔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사상 지하철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구부터 바로 뽀로즈온(포토존)~나와버리쥬??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뭔가 우주선으로 들어가는 거 같은 기분이지 않나요??

안에 들어가면 문어대가리 외계인들을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은(?)

닐 암스트롱 발자국을 만나 발냄새를 맡아 볼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의 입구였어요.

실내는 이런 느낌입니다. 사실 안에 포토존이 많다면 많고 없다면 없는? 그런 곳인거 같아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금손이시니 ㅎㅎㅎ어디서든 찍어도 그 곳이 바로 나의 뽀로즈온~이겠지유?

그래도 자리는 넓직하고 화이트톤으로 깔끔해서 뭔가 답답하지 않고 산뜻한 기분의 실내였습니다.

카페 'sheep'은 디저트류가 엄청 많은 카페인데 특히나 사상에서 유명한 것이 은하수빵이라고 하던데

제가 갔을 떄는 저녁 늦은 시간이라 이미 빵들이 많이 빠지고 없더라구요.

빵 좋아하시는 탄수괴물들인 빵순이 빵돌이 분들이 오시면 그냥 눈알이 청룡열차 탄거마냥 뱅뱅 도실 것 같으니

눈 약간 감으시고 들어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저희가 고른 픽은 바로!!!!!!!!(김성주)

요 녀석 입니다~~~!!!

요녀석들을 일단 소개하자면, 빵은 뻉오쇼콜라로 주문했으며,

음료는 저기 보이는 커피는 드립 커피로 쁘라아아아아아질 원두로 주문했으며, 밑에 있는 건 유자 민트 티 입니다.

원두가 쁘라질이랑 케냐 원두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산미가 없는 걸 원한다고 하니 브라질 원두로 추천을 해주셨구요.

그 농도도 조절할 수 있으니 좀 더 다크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따로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솔직담백살신성인한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뺸질이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1.실내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연인끼리, 친구끼리 와서 커피 한 잔 하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 였습니다.

2.디저트 맛은 막 훌륭하다. 대박이다.라고 느낄 정도로 많이 시켜먹질 않아서 모르겠으나, 테이블 전반적으로 빵들을 많이 시킨 것을 보니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뺑오쇼콜라는 맛도리였습니다.

(사실 빵이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않음??)

3.드립커피의 맛은 아아아아주 훌륭했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산미가 없으며 적당히 씁쓸하면서 마지막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였습니다.

4.유자민트티는 제가 민초단이 아니라서 PASS!!!

5.전체적으로 식사 후 디저트 카페로써의 역할은 충분히 하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사상 디저트 카페를 찾는 분이라면 강추강추추추추추추사랑추추추성훈 합니다.

 

*P.S-옷이나 컵 등 자체 브랜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사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