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노맛도리...기장 동부산아울렛 노맛도리 알려드림~

by 뺀질한라이프 2021.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맛도리 집이 아닌 노맛도리...피해야할 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집을 제가 어떻게 발견하게 되었는가....하면은

설 연휴를 맞아 어머니하고 기장에 있는 동부산 롯데 아울렛으로 쇼핑을 떠났습니다.

거기서 이제 어머니와 열심히 쇼핑을 하다보니 배가 슬슬 고파지는 겁니다.

그래서 3층에 식당가로 저희는 발걸음을 돌렸드랬죠~

3층으로 올라가니 생각보다 음식점들이 엄청 많은거에요.

월할머니보쌈, 바르미 샤브,피자, 태국음식, 분식집 등등 정말 다양하고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어요. 이 많은 곳들 중에서 제가 또 맛도리 탐험대 대장 어머니께 저만 믿도 따라오라고 한 뒤 오늘 소개해 드릴 집으로 향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홀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따라서 저는 이 집은 맛도리가 분명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죠.

제가 도착한 곳은 바로 키무카츠라는 일식 돈카츠 전문 음식점이였습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요~

끼익~(문열고 들어가는 소리)

사장님이 바로 자리를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앉자마자 내부를 조졌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쳐다보았죠.

흐음~ 뭐가 엄청 많군.

항상 이런 곳에 오면 저는 치즈돈까스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치즈돈카츠와 요걸로는 배가 안찰꺼 같아 계란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카레가츠동을 시켰구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던거 같습니다. 음식 사진부터 바로 보시죠.

요건 카레 가츠동

요건 치즈돈까츠

45

 

요건 계라밥~

 

사진을 보시고 나니 느낌이 싸악 오시나요???

 

저는 음식을 보자마자 실몽실몽 대실몽실이~

무슨 튀김인지 야채고로케인지....분간이 안가는 나의 치즈 돈까스

그리고 사진 속으론 잘 안보이겠지만 카레 가츠동에 있는 돈까스 고기는 뭔가 이상헀던거 같아요. 흐음....정확하게 뭐가 이상하다고 말씀을 드릴 순 없지만 일반 저희가 먹던 돈까스 고기와는 다른 고기를 사용했던거 같아요.

 

쟈 그럼 이제 저의 맛평가 타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카레 가츠동은 일단 카레가 베이스로 깔려있기 때문에 맛이 없기가 쉽지않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레맛은 약간 하이카레 느낌이였으며, 카레 자체의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돈까스 자체는 뭔가 퍼석하면서 질긴 식감이였습니다. 따라서 가츠동으로써는 별로였던거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치즈돈카츠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일단 제가 생각했던 돈까스는 한 입 베어물면 치즈가 길게 나와 나의 식감을 더욱 자극하는 그런 돈까스를 생각했는데, 여기 돈ᄁᆞ스는 그냥 한 입 베어무니ᄁᆞᆫ 뭔가 으깨지면서 돈까스들이 산산조각 났습니다. 돈까스를 만들 때 제대로 고기를 다지지 않고 그냥 대충 다져서 모아놓은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튀김 옷도 너무 두꺼워 돈까스가 그냥 더워서 땀을 흘리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그리고 안에 치즈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정도로 치즈를 찾기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간장 계란밥은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사실 간장, 계란, 참기름, 김가루로 맛이 없게 만들기는 힘들지 않을까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저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다시는 방문하고 싶지 않는 그런 음식점입니다.

앞으로 이렇게 노맛도리 집도 알려드려 여러분들의 식사 선택에 아주 유용한 길잡이가 되어보겠습니다.

그럼 맛도리 탐험대는 다음에 다른 맛도리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