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멸치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by 뺀질한라이프 2019. 8. 1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저는 27살 부산 거주하고 있는 뺀질이라고 합니다.

우선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저의 블로그는 운동을 가르쳐 주는 블로그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저 또한 헬린이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금 현재 175cm, 7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 블로그를 운영하느냐???

여러분들과 운동에 관한 정보를 같이 공부하고 공유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는 최근 3개월 동안 헬스에 빠져있습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운동을 가고 있으며, 닭가슴살도 섭취 중입니다.

그러나 이 운동을 하면 할 수록 알아야 할 지식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지식들은 유투브나 블로그에 검색하면 너무나도 많은 자료들이 나와 사실 일반 헬린이인 저는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이해도 잘 가지 않는 점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따라 한다고 해도 정확한 느낌을 잘 모르는 것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PT를 생각하였으나, 아직 취준생이 저는 가격이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따라서 저는 그러한 자료들을 저 만의 방식으로 이해하고 또 직접 몸으로 실험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헬린이에게 맞는 운동법을 알려드리고 또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이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블로그의 목표는 일반인으로써 취미로 운동을하고 그 취미가 직업이 되는 과정까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저의 꿈이 헬스 트레이너는 아닙니다. 그냥 일반인으로써 직장을 가지고 있고 부업으로 트레이너가 되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저는 운동법, 운동지식, 식단 등 제가 공부하고 알고있던 내용들을 올릴 것이며, 궁금하거나 알려주실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