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대 맛도리 투어, 설어정!!스테이크~

by 뺀질한라이프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맛도리 투어를 했는데요.

오늘의 맛도리 플레이스는 바로 부산대~

부산대는 제가 머리를 자르러 자주가는 곳입니다. 다음에 제가 가는 바버샵도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오늘의 맛도리 집은 설어정이라는 곳인데요.

설어정은 대전에 본점이 있으며 체인점이 대전에 하나, 부산대에 하나 이렇게 딱 2군데 뿐이더라구요.

아주아주 귀한 집입니다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주차는 부산대 주위에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차할 곳은 따로 없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부산대에서는 맛집이라고 유명한 곳이라서 웨이팅도 있고,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오픈이랑 마감시간 잘 확인하시고 여유있게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께요미요미요~

 

쟈 그럼 바로 음식사진 부터 드랍잇 하겠습니다.

스테이크 콤보 한 상 180g(감자튀김)
스테이크 콤보 한 상 180g(우동)

 

메뉴
메뉴

저희가 먹은 것은 스테이크 콤보 한상 180g 짜리였는데, 우동/감자튀김/샐러드 중에 한가지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는 우동을 골랐고 여자친구님은 감자튀김을 고르셨습니다~

 

맛은 뭐 사실 고기맛이 거기서 거기라 구우면 다 마싯잖아요???

ㅎㅎㅎ그래서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막 와....미쳤다...고기 미쳤네....쌉 맛도리네!!!!!!

이런 느낌은 아니고 그냥 오~맛 좀 있네??? 이 집 잘하네??? 이런 느낌이랄까??

한 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여자친구님이 대전분이라 대전에서 먹어보고 부산대에도 있다고해서 왔는데 여자친구는 대전이 좀 더 맛도리인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는 대전 설어정을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맛도리 투어 또 기대해 주셔쇼쇼슈쇼쉐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