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부산 광안리 하론테라스, 서면 쉑쉑버거 후기

by 뺀질한라이프 2020.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여자친구와 맛도리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토요일에는 광안리의 하론테라스, 일요일은 서면의 쉑쉑버거쓰~

 

하론테라스는 광안리에서 유명한 맛집인데요.

사실 여기는 오션뷰하고 야외테라스가 유명한 집입니다.

근데...저늖ㅎㅎㅎ그걸 안찍었네요 ㅎㅎㅎ

뭐 그것보다 중요한게 맛이니깐요

 

위치는 여기이니 참고바라겠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1층에 있는데 주차할 공간이 많지는 않고 바로 뒤쪽에 보면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거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맛평가를 하기 전에 메뉴부터 보시죠~

 

토마토 해물파스타, 비프 스테이크
불고기 필라프
가격표짱

저희는 이렇게 먹었답니다.

뭐 맛은 사실 저는 엄청 까다로운 편이아니라서 괜찮았는데, 비프 스테이크는 고기가 질기지는 않았으나, 조금 달았구요

토마토 필라프는 토마토가 엄청 새콤했던거 같아요. 또 마지막으로 불고기 필라프는 마늘향이 강해서 마늘 싫어하시는 분은 안좋아 하실 듯??

 

2명에서 3개 시켰는데 제가 요즘 조금 많이 먹으려고 하는 중이라서 양은 걍 괜찮았던거 같아요.

가격도 뭐 저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니뮤?

 

쟈 그리고 다음으로 소개할 집은 쉐키쉐키 쉑쉑~

 

부산에서 쉑쉑은 아마 서면 뿐이라고 알고 있어요.

위치는

서면 삼정타워 1층에 있습니다. 여기도 자체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노노데스~

여기도 항상 사람이 많으니 마스크 야무지게 쓰세요~

 

쟈 그러면 음식부터 보시죠.

왼쪽 치킨쉑, 오른쪽 쉑쉑

내가 부산에서 먹었던 버거 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던 곳이 2군데 인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쉑쉑버거이다.

사실 영국 여행 하면서 매일 맥도날드 빅맥만 먹다가 쉑쉑을 먹어 본 적이 있는데 그 때 무슨 레스토랑 고급요리를 먹는 듯한 맛이였는데, 한국에서 먹어도 맛도리였던거 같다.

 

내가 치킨 버거를 먹은 이유는 단백질 공급에 그냥 고기패트는 단백질보다 지방이 많은데 치킨버거는 그나마 단백질이 많다고해서다~

ㅎㅎㅎ멸치지만서도 단백질공급을 생각하는 마음 아주 칭찬칭찬 왕칭찬~

 

치킨버거 맛은 흐음...사실 이 돈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는게 더 나을 듯 치킨버거만 보면.

쉑쉑버거는 정말 맛있다. 저 부드러운 패티와 조금 짭쪼롬한 패티의 조화란....환불원정대 매니저들의 조화같다고 해야하나?

여튼 맛도리 인정~

 

앞으로도 제가 부산 맛도리 투어 자주 다닐 테니 ㅎㅎㅎㅎ그냥 뭐 참고나 해주세요~

전문 맛도리 블러거가 아닝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