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서면 맛도리 투어!!코지(cosy), 베이시스 옵(basis of)

by 뺀질한라이프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은 서면 맛도리 투어를 알려드릴께요.

이번 집은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엄청 만족만족 대만족한 집입니다.

 

레스토랑 이름은 코지이며, 위치는 서면 NC백화점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없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지는 멕시칸 요리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 분위기는 깔끔한데 조명이 약간 어두운 편이였어요.

저녁에는 펍으로도 운영하는 거 같아서 그런가봐요.

제가 ㅎㅎㅎ내부 사진은 안찍고 음식 사진만 찍어서리...ㅎㅎ내부 사진은 다른 블로그 참고바람쓰~

 

쟈! 그러면 바로 음식사진 렛츠기릿~

식전 샐러드, 쟈스민 차

여기는 식전에 쟈스민 차하고 식전 샐러드를 줬어요.

ㅎㅎㅎㅎ샐러드 사진은 입에 넣기 바빠서 파스~

샐러드 맛은 그냥....시큼??새큼???뭐 그랬음. 쟈스민 차는 향이 좋았음. 차가운 물입니다~

 

핫치킨퀘사디아
핫치킨퀘사디아 속살
봉골레파스타 하나(이선균)

저희가 시킨 건 핫치킨 퀘사디아와 봉골레 파스타 였습니다.

핫치킨 퀘사디아....진짜 맛있어요. 레알 맛도리도리도리킹~

뭐랄까 약간 또띠아 느낌인데, 약간 매콤하면서 안에 양배추 잘게 썰어놓은게 많은데 그게 있어서 그런지

제가 원래 매운걸 싫어하기도하고 잘 못먹는데 맵다는 느낌보다는 땡기다라는 느낌이 드는 맛이였어요.

진짜 강추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봉골레 파스타는 뭐....쪼매 느끼했달까???그냥 뭐 쏘쏘맨~

전체적으로 요리 맛은 괜찮았아요. 오랜만에 맛도리 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요~

 

디저트

마지막으로는 디저트까지 챙겨주셨어요.

저거는 에스프레스에 바나나 아이스크림, 저 아이스크림 모양이 보이시나요???

고양이 발바닥이에요 ㅎㅎㅎㅎ깜찎이~

 

가격은 핫치킨퀘사디아,봉골레 파스타 각 14000원 씩해서 총 28000이 나왔습니다. 뭐 나쁘지 않은 가격인거 같은데요??

 

바로 디저트 타임 렛츠기릿 해야겟죠?

아이스아메리카노, 스콘

베이시스 옵(basis of)이라고 전포에 있는 카페입니다.

 

요즘 전포에는 규모가 작은 개인카페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여기는 특이하게 원두 뽑는 기계가 엄청 크게 있어요. 하루에 한 2번정도 볶는다고 하네요.

 

여튼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더블 스콘 세트를 시켰어요.

스콘이 영국식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스콘에 크림과 잼을 발라 먹는거라는데.....

사실 제 입맛에는 댓츠 노우노우, 빵에서 무슨 감기약 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커피도 신맛이 조금 강해서리...저는 쓴맛 좋아하거든요.

결론은 디저트는 내 스탈이 아니뮤~

 

이렇게 오늘은 서면을 부셔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디??? 기대해 주세요g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