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전포 박살내러 가보자!!!전포 밥집, 전포 getlucky

by 뺀질한라이프 2020.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도리도리도리맨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전포 맛집을 박살내러 가보았습니다.

오늘 간 음식점은 전포 밥집이라고 식당이름이 밥집입니다.

밥집 거꾸로 하면 집밥!!

예~정말 집밥처럼 정갈하고 아기자기하고 아담하고 깜찍하게 음식이 나오는 곳이죠 ㅎㅎㅎㅎ

여기는 꽤 오래 전 부터 알고 있던 맛집인데 오늘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ㅎㅎ

쟈 그럼 위치부터 드뢉잇 해드리져~

전포역에 내리셔서 6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내려오시다보면 E-MART 24 편의점이 보이실 꺼에요.

그 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쭈우우웅우우우우우우우우욱 들어가다보면 보이실 겁니다.

 

메뉴트리나

이게 밥집의 메뉴인데 사실 저희는 원래 게장을 자주 먹으러갔어요.

저의 꽃님님이 갑각류는 싫어하는데 게장은 또 희안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맨 처음 게장 맛도리 집으로 알고 찾아갔는데, 다른 메뉴들도 다 맛도리였다는건~도리도리~

근데 오늘은 닭도리탕X, 닭볶음탕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음식 사진부터 렛츠기릿보이~

 

닭볶음탕, 계란말이,사이다,밥 2공기가막히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닭볶음탕에다가~계란말이에다가~밥 2공기에다가~사이다람쥐~까짓

여기 음식들은 약간 간이 조금 센편이에요. 그래서 싱겁게 드시거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별로 안좋아하실수도 있는데 저는 쪼금 짜게 먹는걸 좋아해서 저한테는 딱 좋아~

근데 오늘따라 닭볶음탕에 양념이 너무 많이 베여있어서 쪼금 맵기는 했어요.

 

계란말이는 정말 촉촉하고 약간 달짝찌근한 맛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반찬들도 정말 맛있어요.

 

전포 밥집 정말 추천합니다. 안가보신 분들 꼭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저렇게 1차로 밥을 버억한 후에 저희는 또 디저트를 박살내야하기 때문에 새로운 카페를 찾아 어슬렁 거려보았어요.

그러던 찰나!!!!

새로 생긴 카페가 보여서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근데 제가....아직 블롸그 초보라서.....내부사진과 메뉴 사을 안찍었네요.....다음부턱 꼭 찍겠습니다!!!

죄송합니다!!!똑바로 하겠습니다!!악악!!!

 

위치는 여기입니다.

 

내부 벽

 

아이스어메리카노, 초코파운드케익?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들이 과일들을 담은 병들이였어욧.알고보니 여기는 샹그리아랑 와인도 파는 곳이더라구요.

저녁에는 펍 느낌으로 하는거 같았어요.

 

저흰 아이스 어뭬리카노랑 초코파운드케잌? 뭐 풀네임이 있었는데 까먹었어.

맛은 뭐 커피는 그냥 쪼매 시고, 케잌은 그냥 쪼매 달고???막 와 레알 맛도리도리 킹도리 이런건 아니였어요.

그냥 쏘쏘, Just soso~

 

이렇게 뺀질이의 맛도리도리 박살내기 투어는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맛도리 집을 알고 싶으시면, 메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현지인만아는 할렘스타일의 맛도리 집을 찾아서 블로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뺀질이 였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