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사상 줄서서 먹는 국밥, 사상 맛집 합천돼지국밥 조져버리기

by 뺀질한라이프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저녁 쯤 되니깐 날도 쌀쌀한게

뜨뜻한 국물이 생각이 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 맛도리 집을 탐험하고 왔습니다.

이 집은 사상에 위치한 합천 돼지국밥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요~

주차장은 겸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오셔도 됩니다.

참고로 외부를 보시면 요렇게 밖에 주차 공간이 있는데 요기말고 옆에 주차장이라고 적힌 곳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내부는 요렇게~

메뉴도 요렇게~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돼지우동쓰~

돼지우동이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그냥 국밥육수에 우동면이 있는게 돼지우동~

참 간단하쥬??

어떻게 우동사리를 넣을 생각을 하셨는지....대박사건

일단 비쥬얼부터 렛츠 기릿보이.

 

휴 바로 맛평가 들어갑니다.

일단 국밥의 육수가 정말 진합니다.

무조건 먼저 한 숟갈을 드셔보시고 젓갈을 넣으시던지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그냥 먹었습니다.

그리고 우동사리는 정말 탱글탱글

조심하세요. 드시다가 면발로 귓방맹이 두어방 맞으실 수도 있으니 ㅎㅎㅎ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저는 개인적으로 제 스탈이에요.

약간 겉절이 느낌이면서 단맛이 좀 강한데 신김치를 좋아하시는 분은 싫어하실지도.

*마지막으로 이 집의 장점은 저렇게 셀프바가 있는데 밥이 무제한입니다. 그냥 드시고 싶으신 만큼 드셔도 되고, 육수도 추가로 달라하시면 공짜로 주신답니다.

국밥집은 원래 정으로 먹고 사는거 아니겠습니까??

오셔서 배도 마음도 푸짐하게 드시고 가세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탐험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상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