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전포 브런치 외국 느낌 팍팍 디노브런치, 브런치 뿌셔뿌셔!!

by 뺀질한라이프 2021.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라 꿰딸레 곰방와 하이~ 봉쥬흐~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이하게 인사를 했는데요!!

그 이유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이 브런치카페여서리...

제가 탐험한 곳은 디노브런치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서면에 브런치 카페가 은근히 많이 없더라구요.

3~4? 그 중에서 가장 핫한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고

안의 내부는 제가 못 찍었는데 좁아요.

5테이블 정도?

배가 너무 고파서 연장샷부터~

저희가 주문한 건 디노플레이트, 에그 베네딕트, 갈릭크림 파슷하

그리고 어뭬리카노~

그럼 음식 친구들 기릿보이~

디노플레이트
에그베네딕트컴백디치
갈릭파슷하
계모임

그럼 이제 뺀질이의 탐험기를 적어보겠습니다.

1.디노플레이트는 구성이 나름 알차서 좋았다.(감자튀김이 특히 맛도리)

2.에그 베네딕트는 빵이 부드러웠으며, 베이컨,계란,토마토,야채들의

콜라보가 너무 좋았다.

3.갈릭크림 파슷하는 소스가 엄청 꾸덕하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좀 더 깊은 맛과 향이 좋았다.(입 주변이 거지됨)

4.아메리카노도 개인적으로 산미가 없는 걸 좋아하는데

씁쓸하니 인생의 맛이였다.

5., 샐러드의 드레싱이 너무 짜서 샐러드의 fresh함을

느끼기에는 부족했다.

 

이상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의 맛도리 투어였습니다.

다음에는 맛도리 디저트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