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해운대 광안리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비플릿

by 뺀질한라이프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 제가 투어한 곳은 엄청 럭셔뤼~한 곳이랍니다.

다들 쪼매 이쁘게 꾸미고 오셔서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ㅎ

오늘 맛도리 투어의 주인공은 바로 해운대 수변공원 앞에 위치한

‘비플릿’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

주차장은 바로 뒤에 민락공용주차장? 뭐 여튼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다 주차를 하고 오시는게 편하실 꺼에요.

 

제가 레스토랑에 온 이유는 꽃님이와 4주년 기념하기 위해서 입니다.

서윗한 남자 뺀질이.

분위기 바로 들어오라하겠습니다.

분위기 어떠신가요?

저는 한..2주 전에 연락해서 예약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따악 1자리가 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가실 분들은 조금 널널하게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고 뷰에 따라 오션뷰가 4테이블,

시티뷰가 1테이블해서 총 5테이블이 있었어요.

(예약을 늦게하시면 시티뷰 밖에 자리가 없답니다.)

일단 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광안대교가 바로 눈 앞에!!!

이 날 비가 엄청왔는데 더욱 느낌이 있더라구요.

특히, 틀어주시는 팝송들이 너무 감정이 풍부하게 만들어지는 곡들이라

저도 모르게 가슴 속 깊은 무언가들이 막 끓어올라 그냥!!!라면 삶아먹어도 될 정도

쟈 일단 분위기타령은 밥먹고 마저 하든가하고 ㅎㅎㅎ

메뉴판이 요렇게 있는데 뒷장에 보면 와인 종류들이 쭈우우욱~

있습니다.

(그림자는 그냥 그림자 분신술~)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구운 채소를 곁들인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

해물 토마토 파스타,

까르보나라입니다.

(안심 스테이크는 보자마자 그냥 반 죽여버린 점....죄송합니다.)

 

그리고 글라스 와인을 주문했는데,

글라스 와인은 종류가 정해져있어요. 크게 드라이,달달구리한 것하고

뭐가 있었는데 제가 빡대가리라 기억은 잘 못하겠네요.

여튼, 저희는 달달구리~로 주문~

 

쟈 이제 전체적인 맛도리 투어의 대장 뺀질이의 평가의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분위기는 너무 좋다. 그냥 눈물,콧물,귓물 줄줄 흐른다.

2.음식가격이...비싼지,싼지 모르겠다. 이런델 안와봐서...

3.음식 맛이 너무 좋다. 맛도리다.

안심스테이크는 겉바속촉,

까르보나라는 그냥 꾸덕한 크림으로 나의 입술을 훔쳐가버림.

해물토마토파스타의 해물이 그냥 살아있는 나머지 자기들 끼리

under the sea부르고 있음.

4.단, 서비스가 좋은지는 모르겠다.

주말이여서 풀 테이블이였는데 직원 2명이서 요리와 서빙을 같이 하고 있어서

피드백이 바로바로 이루어지진 않았다.

바쁜 나머지 식기류 설거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거 같다.

글라스 와인을 한 잔 더 주문했는데 내가 쓰던 잔을 들고가서 따라주었다.

(원래 그런건가? 잘 모르겠다.)

5.그래도 난 다음에 한 번 더 갈 의향이 있다.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