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김해 인제대 맛집, 샤브샤브 빨간 도깨비 김해 데이트 맛집.

by 뺀질한라이프 2021.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뭔가 정말 오랜만에 온 것 같은 이 기분은 뭐지??

 

쟈 오늘 맛도리 투어의 집은 바로 빨간 도깨비입니다.

이 집은 샤브샤브 전문 집으로 위치는 김해시 어방동에 있는 인제대 앞에 있습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요~!

 

주차장은 저기 골목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계산 후 도장 받아가시면 되니깐

주차 걱정은 댓츠 노우노우~!

외관은 요렇게 되어있고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이 집을 대학생 시절부터 매주 2번은 갔던거 같아요.

(*저는 인제대를 졸업했습니다.)

제가 원래 빨간 육수 샤브샤브와 거기게 칼국수 사리를 넣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집이 바로 그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집이랄까?

일단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뭐 고민하고 할 것도 없어요.

맵기는 보통/얼큰한 맛 2가지가 있는데 저는 무조건 보통입니다.

얼큰한 맛은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ㅎ

보통은 그냥 딱 좋아요. 담백해~

밑반찬은 요 김치와 와사비 간장 소스가 끝인데,

이 김치가 정말 맛도리입니다.

약간 겉절이 느낌의 김치이긴한데 저의 입맛에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량 씩 주시니 재탕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됩니다.)

 

쟈 일단은 바로 음식부터 최초공개 하겠습니다.

요개 지금 육수 + 미라니+ 버섯+ 고기, 기본으로 주는 것들을 넣은 모습

고기는 부족해서 바로 2인분 추가~

그리고 바아아아로 칼국수 200m 잠수 시켜버리기.

그리고 나서 바아아아아아아아아아로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그럼 맛도리 투어 대장인 뺀질이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1.육수가 진하면서 자극적이긴하나 짜다는 느낌이 없진않아 있음

2.맛이 정말 맛있음. 추천받고 싫다고 했던 사람은 없음.

3.처음 기본으로 오는 고기의 양이 작음.

4.전체적인 식당분위기나 음식, 식기류 등이 깔끔함.

5.매장이 넓어 거리두기를 하면서 앉을 수 있음.

5.볶음밥 양은 딱 감칠맛 날 정도이니 초반에 고기와 칼국수로 배를 많이 채우기를 권장.

6.재방문의사 500%, 나의 평생 맛집임.

 

이상으로 뺀질이의 맛도리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