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서면 돈까스 맛집 '기리 돈까스', 서면 데이트 추천 서면 돈까스 추천

by 뺀질한라이프 2021.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 제가 맛도리 탐험을 한 곳은 서면에 위치한

‘기리’라는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입구

 

위치는 바로 요기요~!

 

 

서면역 지하철 입구랑 멀지 않아서 찾기는 엄청 쉬워요.

다만,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역시 서면은...차 없이 와야해.)

 

내부

 

내부 등장~

홀은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사실 여기는 제가 찾아보고 간 곳이 아니고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닫아서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간 곳이에요.

 

 

 

 

 

 

 

메뉴는 엄어어어엄청 다양해서 너무 고민했습니다.

ㅎㅎㅎㅎ다 먹어보고 싶은데....제 배가 작아서리...

(나도 위가 3개정도 되고싶다.)

(메뉴판 사진을 많이 올리니 버퍼링이 심하네요. 그래서 내림.)

 

그래서 저희의 PICK은

등심카츠정식, 안심카츠정식, 사이드로 요다레 치킨하고 카츠샌드를 시켰어요.

 

 

요 녀석이 요다레 치킨인데, 생긴게 요상하죠??

사실 설명을 제대로 안읽고 시켜서 그냥 가라아게처럼 치킨이겠지~

했는데 요 녀석이 왔네요.

맛은.....내 스탈아니뮤

 

 

그리고 카츠샌드

사알짝 구워진 빵에 촉촉한 돈깨스가 들어가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쟈 이제부터 메인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우선 에피타이저인 사라다~

소스는 유자, 땅콩소스 둘 다 넣었는데 소스를 많이 넣어서 그런지

유자는 엄청 새콤~하면서 제 뒷통수를 후렸고

땅콩은 엄청 고소~하면서 앞통수를 후렸어요.

결론은 그냥 soso~

 

 

위-안심카츠정식과 아래-등심카츠정식

사실 제가 미식가는 아니라서 정확하게~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둘다 일단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약간 1차로 수비드 조리를 한 후에 튀긴거 같달까?

겉바속촉!!!말 그래도 겉은 바삭~ 속은 엄청 촉촉.

등심카츠는 얇게 나와서 수육을 튀겨놓은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댕장국은 짭짜브리하이 엄청 구수했다.

저기 보이는 계란 노른자는 망고푸딩인데 내가 원래 푸딩을 안좋아해서리

pass~

 

쟈 그럼 전체적인 맛도리 대장 뺀질이의 평가를 내려보겠습니다.

1.일반 돈까스 집이랑은 확실히 다른 돈까스.

2.육즙이 가득하고 엄청 부드러워 진정한 겉바속촉을 느낄 수 있음.

3.맛은 있으나 계속 먹으니 약간 질리는 느낌.

4.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듯.

5.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