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맛도리투어

전포 디저트 카페 추천, 오찰드 다운스, 세계 최고 어메리카 베이커리 탐험하러 출발~

by 뺀질한라이프 2021.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이렇게 나와보았습니다.

디저얼트~ 디절트~ 요즘은 밥을 먹고 후식, 디저얼트를 안먹으면 허전해서 식사가 마무리 된거 같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꼭!!!!디저트를 찾아 다니곤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전포에 위치한 오찰드 다운스라는 어메리칸 홈

베이커리 전문 카페에요.

위치는 바로 요기요~

참고로 주차할 곳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으니 차를 들고 오시는 분들은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또 내부가 굉장히 작고 좁고 소중한 곳이기 때문에 많은 인원이 가실 경우 오찰스 다운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외관부터 보시죠~

쟈 외관부터 엄청 아담하죠~ 저어어어기 옆으로 공간이 더 있지 않을ᄁᆞ???

전혀요 ㅎㅎㅎㅎ보이는 거 공간이 전부랍니다. 입구는 저기 녹색 철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끼익~

들어가서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는데 테이블은 3개가 끝이고 내부는 정말 아담하고 소중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놓으셨어요.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고 베이커리 종류는 아래처럼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메뉴는 피칸크림치즈 번트와 시나몬 롤인데 시나몬 롤의 경우 토요일만 나온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피칸크림치즈, 시나몬 롤, 초코 얼그레이 파운드,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쟈 그럼 제일 중요한 사진부터 렛츠기릿보이~ 해보겠습니다.

 

시나몬 롤은 따뜻할 때 바로 먹어야 한다고 해서 받자마자 왕초마냥 그냥 입으로 쑤셔넣었는데 왜~~~!!!!그렇게 말씀하셨는지 알 것 같았어요. 롤을 한 겹 한 겹 때서 먹는데 따뜻할 때 먹으니 조금 더 부드러우면서 그 시나몬의 향이 강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입안을 뛰어다니더라구요. 얀간 손연재의 리듬체조 맛이라고 하면 이해가 가시려나? 꽃님이는 이 시나몬 롤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초코 얼그레이 파운드도 괜찮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 피칸 크림 치즈가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기 빵 위에 있는 크림이......워메....뭥미?? 뭔데 이리 달달구리하니 나의 침샘을 오지게 원투 때리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이 맛은 뭐 어떻게 표현할지는 모르겠어요. 처음 느껴보는 달달함이랄ᄁᆞ???

디저트 카페 중에서 저는 여기 베이커리가 가장 최고라고 단연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베이킹을 하신다 하더라구요. 또 저 피칸크림치즈는 사장님 부부가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쟈 그럼 이제 음식 소개는 끝났으니 ㅎㅎㅎ가게에 대한 TMI를 조금 찌끄려 볼께요.

1.오찰스 다운의 사장님은 젊은 여성 분이시다.

2.영업일은 화~,월요일은 휴무이다. 영업시간은 11:30~sold out~

3.토요일은 남편 분이 오셔서 같이 일을 도와주신다.

4.두 분은 3년 연애를 하시고 지금 결혼은 4년차이시다.

5.오찰스 다운이란 이름은 두 분이 미국에서 공부하실 때 살고 있었던 곳 이름이 오찰스 다운이다.

6.두 분은 결혼하고나서 점점 외관이 닮아 가신다.

ㅎㅎㅎ너무 TMI인가요??제가 또 오지랖이 조금 넓은 스타일이거든요

마침 손님이 저희 커플 밖에 없길래 이 것~ 저 것~ 물어보다보니....뭐 별의 별 것을 다 알게되었네요. 근데 이런 오지랖 덕분에 단골 가게를 만든 것 같아 기분은 좋았습니다. 다음에 딱 한번 만 더 가게 된다면 사장님들도 저희들을 기억해 주실 것 같았어요.

 

아아 제일 중요한 맛 평가 시간이 빠졌군.

쟈 그럼 총평을 해보자면 베이커리는 정말 전체적으로 매우 고퀄입니다. 특히 시나몬 롤과 피칸 크림 치즈는 무조건 꼭 제발 먹어보라고 하고싶어요. (드시는 분들은 그냥 궁댕이 시나몬 롤로 두들겨 맞아야합니다.)

커피 맛? 사실 커피 맛은 그냥 SOSO~? 크게 특별하다는 느낌은 안받았습니다. 다만 베이커리 전문 집이기 때문에 전문성은 확실하게 있다.

또 사장님들의 인상이 너무 좋고 편안한 서비스 덕분에 빵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소화가 아주 잘되어서 살이 찔 걱정은 하셔도 된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단골이 되는 과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맛도리 탐험대 대장 뺀질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