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운동 못 한지 2주 째...과연 멸치같은 나의 몸의 변화는?

by 뺀질한라이프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요즘 쿼뤄나가 너무 심해져서 헬스장도 못가고....기껏 시작한 크로스핏도 못가고....

그렇다고 홈트를 하자니 공간도 없고...(핑계인가??)

여튼 그래서 지금 한 2주째 운동의 ㅇ도 못하고..아니 안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2주간 쉰 저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사실 원래 없어서 없어질 것도 없는데 한번 저도 비교해보고 싶어서 올려보겠습니다.

몸무게는 변화가 없어요. 방금 재보니 67kg 정도 나오네요.

저는 제가 먹는 칼로리에 비해 소모하는 칼로리가 많아서 살이 안찌는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요새 운동은 안하면서 집에서 먹는건 엄청 쳐먹는데 그래도 살이 안찌네요....밀가루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피부만 계속 안좋아지는 거 같아요...띠부럴...

 

 

개인적으로 2주간 운동을 쉬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하체가 많이 약해진거 같아요.

원래부터 강하지 않은 그냥 새다리 같은 하체였으나 운동을 안하니 더욱 더 약해지고 근력도 약해지는거 같아요.

하체가 약해지니 뭔가 몸의 밸런스도 안좋아지는거 같고 밸런스가 잘 안잡히다보니 몸 전체에 힘이 조금 풀리는 느낌이랄까???

 

뭐 사실 2주 안했다고 몸에 엄청난 차이가 생기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2주면 꽤나 오랫동안 운동을 안한거니 느낌적으로는 뭔가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직업적인 특성상 저녁 시간 대 밖에 운동할 시간이 없으니.....어찌해야 한단 말인가...ㅠㅠㅠ

이대로 계속 살 수는 없으니 혼자 방법을 조금 찾아 봐야 할꺼 같아요 ㅎㅎㅎ

내일부터 엄청 추워진다는데 야외 훈련은...조금....오바쌔바에바스찬이겠죠???

집에서 푸쉬업이라도 해야겠어요. 집에 턱걸이 봉이라도 설치하고 싶은데 저희 집 문틀은 곡선이 있어서 개뿔딱지 봉을 설치할 곳이 없어요. 띠부럴!!!!!

 

일단 낼 부터 다시 운동을 해야겠어요. 어떻게 할지는 조금 생각을 해보고 알려드릴께요 ㅎㅎㅎ

그럼 이만 멸치 뺀질이의 근황이였습니다. 아~~~~~무도 궁금하지도 물어보지도 않은 나의 근황 ㅎㅎㅎ

그래도 화이팅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