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전체 글

(101)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_21일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살찌우기 프로젝트 21일차 오늘 몸무게 공개합니다. 어제보다 -0.1kg 빠졌쥬??ㅎ 저는 정말 살찌우는게 힘든 체질인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집 앞 놀이터에서 맨몸운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의 운동은 풀업 10*10 스쿼트 30*5 워킹런지 놀이터 끝*끝 오늘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사람들이 놀이터에 많이 오더라구요. 운동하는데에도 사람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습니다. (스읍....턱걸이 바를 하나 사야하나..) 운동 후 다이제 3개 + 프로틴 섭취완료. 70kg를 향하여 !!!!달려가보자!!!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_20일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이제 칼로리 기록하는 건 잠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너무 귀찮아요. 그리고 밑반찬 이런 것들은 칼로리를 계산할 수가 없어서 잠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하루에 떡 2~3개 정도는 무조건 먹을 생각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지금까지 칼로리를 계산해본 결과 떡 2~3개정도면 하루에 3끼를 섭취한다는 가정 하에 4천칼로리에 근접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니 특별히 특식으로 조졌습니다. 다이제와 바나나칩 그리고 ABC 촤콸맀~ 이 삼총사들은 살이 안찔래야 안 찔 수 없는 조합인거 아시죠??? 그런데!?!?!?!?!? 왜 내 몸무게는 그대로인지... 쩌업... 운동룩~ 오늘의 운동 풀업 10*10, 푸쉬업 20*10 *풀업의 자세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느낌이..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 _ 19일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어느 덧 제가 살찌우기 프로젝트를 한 지 19일이 되었네요. 평일에는 제가 4천칼로리 가까이 먹기를 하고 있는데 주말에는 사실 칼로리를 계산하기가 힘든거 같아요. 왜냐하면 주말마다 맛도리 투어를 하고 있는데 비슷한 음식의 칼로리들을 찾기가 까다로운 친구들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주말에 많이 안먹는건 아니고, 음식점에가서 최대한 먹을 수 있을 만큼 시켜먹어서 주말에도 부지런히 살찌우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오늘의 몸무게는 67입니다. 저의 생각은 67이 고비인 것 같습니다. 68까지 가는게 보통 힘든 일이 아니에요 ㅎㅎㅎ 일단 내일부터 또 열심히 평일에 운동과 식단을 병해하면서 살찌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상 뺀질이 였습니다.
해운대 맛집 낙곱새 전문<개미집 신도시점>, 해운대 데이트 가족모임 추천 안녕하세요. 맛도리 투어 대장 뺀질이 입니다. 오늘 제가 투어한 집은 해운대에 있는 낙곱새 전문점인 '개미집'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개미집'이 부산에만 있는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본점은 남포동에 있으며, 여기 해운대에 있는 것은 본점직영이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같은 사장님이라서 직영이라고 하는지는 잘...몰겠네유~ 어쨋든 대전에서 내려오신 꽃님이 어머니를 모시고 같이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원래 해운대 바닷가 앞 쪽에 위치했었는데 지금은 이전하여 요기에 있습니다요~ 주차공간은 크게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안하시고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전하면서 건물을 새로 지어올려 넒고 쾌적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가....외부하고 내부 사진을 못찍었네요..죄송합니다. 반성하겠습니다요.)..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_16일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살찌우기 프로젝트 16일차... 몸무게부터 공개 갑니다. 뭐 별 다를 바 없이 67kg 살을 찌우기 위해 내가 하는 노력 1.하루 4천칼로리 채우기 =>사실 내가 먹는 모든 음식들의 칼로리를 세세하게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이다. 따라서 크게 먹은 것들만 기록하는데 이렇게 4천칼로리르 채우는게 몹시 힘들다. 또, 4천칼로리를 섭취한 날은 속이 정말 더부룩하다. 따라서 그냥 끼니마다 최대한 골골루 쳐먹어준다. =>간식으로 떡,게이너,프로틴을 먹어준다. 어제는 다이제를 먹었슴둥~ (오늘 내가 섭취한 칼로리) 2.운동 매일 운동을 하려고 노력중이다. 원래 헬스를 다녔으나, 코로나로인해 집 앞 놀이터에서 풀업, 푸쉬업 등을 하고 있다. =>오늘은 야생마님이 알려주신 게다리 권법이랑 턱걸..
살찌우기 70kg 프로젝트_15일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어제는 퇴근 후 머리가 너무 아파서 운동을 하루 쉬었습니다. 휴.... 요새 컨디션이 영~ 쟈 그럼 오늘 하루 보고 렛츠기릿 1.몸무게 흐음...1kg이 빠져버렸다. 역시 ㅎㅎㅎ68kg의 산은 멀고도 멀다~ 2.오늘의 놀트기구(놀이터운동기구) 스트랩+푸쉬업기구 오늘의 운동 - 풀업 10*10, 푸쉬업 20*20 오늘 풀업은 유투브에서 보고 배운대로 시작해보았다. 1.견갑하부고정? 뭐 견갑을 아래로 하강한 다음 올릴 때 견갑을 안으로 만다는 느낌으로 말면서 가슴을 바로 향하게 하였다. 2.내려올 때는 안으로 모았던 견갑을 바깥으로 회전시키면서 풀어주었다. 이렇게 하니 뭔가 올라갈 때 쑤욱 올라가는 느낌으로 어깨와 팔에 무리가 덜 가는 듯 하였다. 좋은 듯~ 3.오늘의 섭취칼로리 ..
쌀찌우기 70kg 프로젝트_13일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살찌우기 프로젝트로는 한 4일만인가? 요 몇일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운동도 쉬고 휴식을 쪼금 취했습니다. 물론 4천 칼로리 섭취하기도 휴식을 가질 수 밖에 없었죠. 저 같은 멸치들은 사실 하루만 안먹어도 살이 쭉쭉 빠지기 때문에 4일을 잘 안챙겨먹었다는 것은 그냥 갈비뼈로 실로폰을 치고싶다는 소리랑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오늘 두려운 마음으로 체중계에 올라갔는데~~~!!!! 이제 웬걸? (발자국 ㅎㅎㅎ지송요) 67.9kg~!! 이거 뭐 거진 68아니여~! 이제 66kg에서는 완전히 탈출을 한 것 같다. 오늘부터 다시 고칼로리 섭취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막 무리해서 하지는 않을 생각이다. 저녁에 많이 먹고 바로 자고 이렇게 하니 장에 많은 무리가 가는 것 같다. 일단 하루에 ..
부산대 짜장면 짬뽕 맛집, 샤오시안 부산대 맛집 데이트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 맛도리 투어를 다녀온 집은 부산대에 있는 '샤오시안'입니다. 위치는 바로 요기~! 샤오시안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를 이용하셔도 되고 부산대역 주위에 공용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다 주차를 하시면 식사 후 돌아다니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샤오시안이 부산대, 서면 이렇게 2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부산대점이 본점이라네요 ㅎㅎㅎㅎ 또, 샤오시안은 멘보샤가 유명한 집입니다. 참고해주세용가리용용~! (참고로 저는 멘보샤 안먹어봄) 저희가 주문한 것은 짜장면, 짬뽕, 탕수육(소) 이렇게 국룰로 시켜보았습니다. 바로 음식 친구들 나와주세요~! (저는 또 요래 간장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쟈 바로 맛도리 대장인 뺀질이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