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멸치가 가슴과 어깨 운동 해봐야 멸치.

by 뺀질한라이프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편의점에서 고단백 식사를 하고오니 10시.....

그래서 한 30분 정도만 빠짝 가슴하고 어깨를 조졌어요.

 

중량위주로 계속해서 중량을 올리면서 하였고 한 기구 당 5~7세트 정도로 운동하였습니다.

운동 루틴은

1.덤벨 프레스

2.벤치 프레스

3.덤벨 숄더프레스

4.바벨 숄더프레스

이런 순서로 하였습니다.

 

덤벨 프레스는 견갑을 최대한 모아주고 팔을 내릴 때 가슴을 벌린다는 느낌으로 내리는게 아니고 옆으로 벌려줍니다.

단, 팔은 90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릴 때는 나의 이두근과 가슴이 자석마냥 착!!! 붙인다는 느낌으로 올려 줍니다.

 

다음, 벤치프레스도 덤벨 프레스와 동일 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 몸뚱아리가 불균형인지 양 쪽을 동일하게 미는게 힘든거 같습니다.

따라서 저는 최대한 양쪽에 동일하게 힘을 주려고 노력 중입니다.

 

나머지 숄더프레스도 똑같습니다.

저는 앉아서 진행하였는데, 내릴 때는 이두가 귀 양 옆으로 떨어지게 하였으며, 밀 때는 어깨가 들리지 않도록 최대한 아래로 고정시킬려고 노력하였습니다.

휴.....지금 시간 12시 17분....잠이 쏟아지네요.

오늘도 요끄지 하고 자러 가보겠습니다.

 

내일은 하체를 할 지 팔 운동을 할 지 ~~~운동은 갈 수 있을런지....

내일은 사진도 같이 찍어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