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월요일, 가슴 운동??? 맞아욤 하지만 오늘은 조금 다르게~

by 뺀질한라이프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쟈 우선 월요일부터 몸 상태를 한번 체크해볼까요.?

오늘은 다리까지 한번 찍어보았다.

사실 저렇게보면 나는 나름 그뉵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이 보면 한없이 얍실한 그냥 그루트같은 다리라고한다. ㅎㅎㅎ

참고로 저는 종아리가 너무너무 거진 소녀시대입니다.

 

하이튼 몸상태는 저렇고 오늘은 가슴 운동을 하는 날인데

요즘 내가 까로tv라는 크로스핏 유투버에 빠져있는데 거기서 까로님이 자기는 당기는 운동과 미는 운동을 같이 한다고 하였다.

 

 그 이유는???

=>몸이 다 펌핑되어서 쥰나게 좋아보인다나 뭐라나~

 

여튼 나도 그래서 오늘은 약간 월요일부터 전신을 워밍업 시킨다는 느낌으로 등과 가슴을 슈퍼세트로 해보았다.

 

1.턱걸이 + 팔굽혀펴기 5set

2.벤치프레스

3.그립 바꿔서 풀업 + 인클라인벤치프레스

4.어깨운동

 

막상 적어보니 ㅎㅎㅎ뭐 슈퍼세트는 아닌 듯

어찌 되었든 느낌은 대충 이으니깒ㅎㅎㅎㅎ

 

이렇게 해본 결과 몸 전체에 약간의 펌핑이 되면서 뭔가 운동할 맛이 나는 것 같았다.

다만 시간이 많지가 않아 한 부위 운동을 여러번 할 수가 없어 제대로 운동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다.

다음에는 운동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