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크로스핏 하고싶다!!!크!로!스!핏!

by 뺀질한라이프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 입니다.

 

월요일이 밝았네용~

제가 포스팅은 언제하고 안했죠???

ㅎㅎㅎ뭐 여튼 운동은 그래도 계속했어용

바로 몸사진 렛츠기릿~

 

아니 요즘 유투브 까로를 보면서 크로스핏이 너무너무 하고싶다!!!

근데....시간이... 가장 늦은 시간이 9시 시작이라는데 나는 집에와서 밥먹고 운동을 출발하는 시간이 9시다.

그 박스(크로스핏장을 박스라고 부르드라고용)가 우리 동네에 1군데 있는데 그 마저도 꽤 먼거리에 있다.

그래서 못배우고 있는데 휴,,,방법은 퇴사 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스핏ㅋㅋㅋㅋ배우려고 퇴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 운동은 가슴+어깨를 했는데 어깨운동을 집중적으로 했다.

루틴은...뭐 시간이 늦어 안쓸란다.

하이튼 요즘 뭔가 조금씩 나의 몸이 발전되어가고 있는거 같다. ㅎㅎㅎㅎ

아자아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