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뺀질이의 운동

추석이 지나니...70kg?

by 뺀질한라이프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뺀질이입니다.

추석 때 저는 나름 종갓집이라 바빳네욤

뭐 목욕탕 헬스장 가서 운동도 하면서 나름 건강한 삶을 유지했어요.

근데 추석 연휴 5일 정도 쉬면서 잘먹고 운동하고 잘 쉬니 살이 저절로 찌는거에욤

지금 현재 몸무게 70kg!!!!!

내가 그토록 원했던 몸무게가!!!!!

이게 70kg가 되어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내가 느끼기에 그런건지 몰라도 뭔가 몸이 커진 느낌이랄까???

 

근데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절 멸치로 보는거에욤!!!

그래서 오늘 운동하고 사진을 찍어봣는데...별 차이가 없음둥

 

일단 사진 공개~

제가 요즘 운동하기 전에 무조건 턱걸이 50개 정도는 하고 시작하거든요. 웜업느낌으로~

그래서 그런지 등은 쪼매 좋아진거 같은데???

앞은 뭐 여전히 볼품....없음둥~

 

사실 오늘 크로스핏을 등록하러 가려고 햇으나...요즘 부산에 코로나가 갑자기 몰아치는 바람에 다음 주 까지 기다려보기로 했다.

 

이번 주....운동 잘 하고 잘 먹고해서 70kg 유지해보고 싶다~

내일부터 다시 운동블로그 할께욤~

 

반응형

댓글